북한 70주년 열병식 생방송을....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5. 10. 10. 16:25/
반응형

채널을 돌리다가 뭐지 하고 보니 오늘이 북한에서 70주년 열병식이 진행되는 날이더군요.

아 그런가보하다고 보니까 이게 왠걸 종편 방송에서 단순 뉴스로 진행하여 보도하는것이 아니라 아예 생방송(LIVE) 로 열병식을

중계를 해주고 있더군요. 대단하네요 이런걸 생방송으로 중계 해주고..참 여기가 순간 북한인줄알았네요..ㅡㅡ 뭘 저런걸 생방송으로

중계방송 까지 해주고 있는건지 참 아무리봐도 전파 낭비로 보이는데....아무리 봐도 북한은 마음에 안드네요...

jtbc 채널빼고 다른 종편 채널 에서는 다 위 열병식 생방송으로 중계해주고있네요..

아무튼 황당해서 폰으로 찍어보긴했는데 20분동안 떠뜰었다고하는데 신기한건 김정은 목소리는 처음 들어보네요.

반응형
venusin.tistory.com/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