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다가도 모를 구글 운영방식......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7. 1. 22. 02:29/
반응형

구글에서 메일 한통을 받았습니다. 메일 내용은 너의 블로그가 크롬 브라우저 버전56 부터 '안전하지 않음' 으로 표기가 된다 안내

메일이 저에게 도착했습니다. 이게 뭔 뚱단지 같은 소리지? 하고 내용을 확인해보니 http://www.comedy.wo.tc/373 페이지 내용이

비밀번호나 신용카드 세부정보를 수집 한다는 뜬금없는 이상한 내용이더라구요. 내가 이상한 내용 포스팅한것도 없는데 왠 비밀번호 또는 

신용카드 세부정보를 수집한다는 내용이 포함되어있지 하고 본문에 나와있는 링크로 이동 했습니다.

링크 이동해보니 [윈도우 10, 레드스톤1 정식버전] 나왔다고 해서 알려준 내용인데 뭔 뜬금없는 신용카드니 비밀번호니

이상한 소리를 해서 메일을 보낸건지 어이가 없더라구요. 아무리 봇(bot)이 긁어가서 제대로 확인을 안한 구글 문제도 있겠지만...

인간이 했다면 제대로 확인을 안했다는게 더 큰문제겠죠. 일단 해당문제 그렇게 막 큰문제가 아니니까 지켜보고 심각하다 싶으면

Search Console 고객센터 쪽에 지원받아봐야겠네요. 이러니깐 참 알다가도 모를 구글 이라니깐요!!!흠


추가로 페이스북에도 참 같은 문제가 뜨는군요.

아무래도 이번 시스템 기능은 최악 인거같네요.....

이런식으로 계속 이어진다면 아마도 계속 사용자들에게 말이 많이나올듯싶네요.


반응형
venusin.tistory.com/4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