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TV팟 서비스 공식 종료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7. 2. 18. 21:09/
Category : 지식in/Etc
반응형

오늘 다음측 에서 tv팟 서비스를 공식적으로 종료 했습니다. 그말은 기존에 다음에서 사용하던 명칭인 tv팟 을 버리고 카카오TV 로 다시 태어났습니다.

근데 문제는 자신이 업로드한 동영상을 확인 할 방법이 없습니다. 기존에 올린 영상들은 비공개로 업로드 한 영상들인데..이거참 난감하네요..

동영상 관리 페이지가 보이지가 않아서..참!!!일단 그래서 카카오tv로 보내기 진행 작업을 시작 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하단 폴딩 클릭 하시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약관은 위에 복사해서 텍스트로 올려놨으니 확인 하시고 체크 후 [ 모두 동의하고 계속 진행 ] 클릭 합니다.

이제 사용자 닉네임 과 프로필 사진 설정 할 수 있는곳이 나오는데 사용자에 맞게 설정 후 저장 클릭 합니다.

그러면 이제 위 페이지 처럼 카카오TV로 보내기 신청 완료 되었다는 안내창이 나오게 됩니다.

최대 5일이내 완료 되면서  카카오TV 에서 확인 할수 있다고하니 기다려봐야겠습니다.

http://tv.kakao.com/station/clip 로그인 하면 자신이 업로드 한 동영상들 확인 할수 있는 관리 페이지가 보여지게 됩니다.

아직 보내기 완료된게 없기떄문에 빈페이지로 출력이 됩니다. 카카오 플레이어가 변경되어 웹 플레이어 모양도 변경이 되었습니다.

0123

플레이어 모양도 변경되어 기존보다 심플해지긴 했지만 아직은 뭔가 불편한점이 있긴합니다.

특히 볼륨바 조절 할경우 불편하더군요 볼륨 키우려고 한번 클릭하면 사라졌다가 다시 또 클릭해서 볼륨 키워야하고.....

클릭 후 드래그 하여 위로 올리는 기능을 적용 해놓으면 편할텐데 그것도없고...아무튼 불편하긴하지만 익숙해져야겠네요.

_M#]

티비팟이 종료되어 모바일의 TV팟 어플 역시도 작동되지않는다고 알림이뜨게되네요.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카카오TV 설치해야됩니다.

아무튼 하나씩 익숙해져야겠네요....다음에서 카카오로 넘어가니 참 뭔가 짜증스럽긴합니다.

반응형
venusin.tistory.com/4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