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롬 업데이트 하니 설정이 변경되었네요.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7. 6. 6. 18:11/
Category : 지식in/Etc
반응형

크롬 사용하면서 무심결에 혹시나 업데이트 버전이 나왔나 하고 정보 클릭하니 새로운 버전의 업데이트가 있다고 설치가 진행이 되더군요.

아 그런가 보다 하고 다운로드가 완료 후 설치가 되고 재시작 권하길래 클릭 하니 새로 업데이트가 되긴했으나 뭐가 다른지 몰랐습니다.

그러다 문득 설정 옵션페이지 들어가보니 기존에 페이지와 다르게 변경되었네요. 에효!!!!!!!!!! 크롬 버전은 59.0.3071.86(공식 빌드) (64비트) 입니다.

설정 옵션은 기존이 더 사용하기 익숙한데...지금은 완전 낯설어서 적응하려면 쫌 있어야할꺼같네요...ㅜㅜ 

전체적인 설정 옵션은 하단 폴딩 클릭 하시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플래시 설정 관련은 바로 이동할수 있는게 아니라 콘텐츠 설정 - 플래시 - 이렇게 이동경로를 지나야지 셋팅이 가능합니다.

그게 귀찮으신분은 chrome://settings/content/flash 바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아마도 옵션 찾아보면 이전 설정 패널 변경 방법이 있을텐데

한번 알아봐야겠네요..지금 설정패널은 증말 적응이 않될꺼같네요!!ㅎㅎ!!

옵션좀 찾아보려고 chrome://flags 페이지 접속해보니 아직 번역이 않되었네요. 이전에 사용하던 버전은 한국어로 전체 번역이 되어있었는데....

이건 전체 번역되려면 쫌 기다려봐야겠네요..그래도 뭐 사용하는덴 큰문제없으니 차차 업데이트 되겠죠.

반응형
venusin.tistory.com/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