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고객센터 문의 문제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5. 2. 23. 14:30/
반응형

다음 사이트 이용하다보면 문제가 있어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글을 남기게되는데 문제는 고객센터에 글남겨도 문제가있네요.

문의가있어 글남기면 항상 Ctrl + C > Ctrl + V 답변을 하는게 문제 입니다.

아니 복사해서 붙여넣기 답변을 할꺼면 왜 고객센터를 운영하는지...그렇다고 답변 을 다시 빠른시간내 다시 해주는것도아니고...

작년에 문의글 남긴 글역시도 아직까지도 답변이 없는 상태이더군요. 그래놓고서 답변 상태에는 [답변완료] 이렇게 설정해놓고

어려운 문제의 문의글을 남긴것도아니고 충분히 해결 가능한 문제의 글남긴것인데 저렇게 운영할꺼면 뭐하러 운영하는건지 의심스럽네요.

쉬운것만 답변하려고 하고 어려운건 답변을 회피하는건지....그나마 고객센터 운영해서 좋다했는데...옛날엔 문의해도 답변잘해주고

그랬는데 한해 한해 지나간후부터 고객센터 운영도 옛날의 그런 고객 마인드로 운영을 않하는거같네요.

반응형
venusin.tistory.com/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