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테이프 2개 무료 디지털 변환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5. 4. 12. 12:42/
Category : 지식in/Etc
반응형

기존에 사용하던 비디오테이프를 디지털 변환하여 클라우드에 업로드 해주는 업체가 있었네요.

더군다나 택배비만 내면 무료로 2개까지 디지털 변환하여 클라우드에 올려주고 그이상 변환하려면 추가 비용이드는데

뭐 2개정도면 충분히 해볼만 하겠네요. 요즘같이 무료로 해주는곳도 없고 오히려 개당 얼마씩 받고 변환해주는데...

다양한 미디어 저장 장치도 지원하네요.

CD/DVD 빼곤 일반 가정에서는 디지털 변환하려면 별도 장비가 필요한대 혹여나 이용해보실분은 써보셔도될꺼같네요..

(왠지 광고삘..ㅋㅋㅋ인듯!!! 아무런 관련이 없는곳인데..)

아무쪼록 어린시절 비디오 되어있는 파일 모아놓은거 찾아 한번 의뢰 해봐야겠네요.

자세한 설명은 하단 폴딩 클릭 하시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venusin.tistory.com/1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