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10 Insider Preview Setup & Download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5. 5. 5. 23:45/
Category : 지식in/Download
반응형

나온지쫌 되었지만 오늘 한가롭기도해서 VM에 한번 설치해봤는데 괜찮은거같네요. 설치도 빠릿빠릿하게 잘되고...

허나 아쉬운게 바탕화면에서 우클릭하여 개인 설정 또는 화면 해상도 이런건 설정할수가 없다는게 아쉽더라구요.

뭐 언제 RTM 나온다 이런 얘기들은 들리지만 카더라 정보다보니 확실치도 않은 상황이고...

위 메트로는 시작 버튼 눌러서 나오는 모습에 확대한 건데 우측 상단에 화살표 누르면 커지고 작아지고 합니다.

뭐 시작 버튼의 경우 호불호가 갈리니깐 누군 좋다 누군 싫다하겠지요. 암쪼록 괜찮으면 메인으로 한번 Windows 7 엎어버리고 설치해볼

요량이였는데 그냥 포기하고 Windows 7 사용하다가 나중에 정식버전인 Windows 10 나오면 그때 새로 설치해봐야겠네요.

시스템의 미디어 파일 이나 월페이퍼 좀 받아볼 심산으로 설치해봣더만 미디어 파일은 달라진게 없네요. 월페이퍼는 이쁜건아직없네요.

아직 Insider Preview 버전이라서 그런지 몰라도... 내심 이쁜거있으면 사용해보려고했는데 아쉽긴하네요. 혹시 필요하신분 계시면 다운받아 판단해보세요.

위치 : C:\Windows\Media

Media.rar

01234567891011121314151617

Web.part1.rar

Web.part2.rar

Windows 10 Insider Preview ISO 4월 업데이트 다운로드 바로가기_M#]

반응형
venusin.tistory.com/1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