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신 또 다른걸로 교체 했습니다.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5. 7. 15. 14:36/
Category : 지식in/Download
반응형

그동안 사용하던 백신에서 다른 백신으로 교체했습니다. 교체한 백신은 바이러스 체이서9 버전이며

기존에 사용하던 ESET NOD32 보다 메모리가 덜먹네요. 노드 경우 어찌된 영문인지 백그라운드 모드에서 메모리 사용량이 많더라구요.

전엔 v3 9.0 사용할때만해도 시스템이 느려지거나 메모리 사용량이 부족하다는걸 못느꼇는데 노드 사용하고부터 어느순간에 시스템에

갑자기 메모리가 부족하다고 하면서 사용중인 프로그램 강제 종료할까요 하면서 안내창이 뜨기 일수 였습니다.

일단 요놈 사용해보고서 지켜보고 이놈도 같은 증상을 보이게된다면 아무래도 다시 v3 8.0 으로 내려가야겠습니다.

이렇다할 백신을 안쓰자니 문제가있고하니 해서 백신은 사용하긴 한다만 거참 요즘 pc 들이 메모리 량이 높다고 점점 백신 프로그램도

무거워지나보네요. 가뜩이나 노트북 메모리 량도 적어서 조금이라도 가벼운 백신 찾고있었는데...일단 바이러스 체이서 8 보단 9버전이

괜찮더라구요. 이상하게 바이러스 체이서 8 버전의 경우 설치후 업데이트 하는데 업데이트 실패뜨더라구요. 지우고 9 버전 설치하니

정상적으로 업데이트 잘되더라구요. 검사도 잘되고.

일단 설치후 업데이트와 셋팅 끝냈는데 라이선스 기간도 기존에 사용하던 노드는 1년이였는데 이건 아주 넉넉하게 2020년까지 사용할수 있네요.

그때까지 사용할수나 있을려나 모르겠네요.ㅎㅎ 

기존 노드와 바이러스 체이서 메모리 사용량 입니다. 일단 노드 보다는 가벼운 느낌이 들긴 합니다.

아직 며칠 더 지켜봐야지 알겠지만...추후에 지켜보고 좀더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반응형
venusin.tistory.com/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