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월드 클럽은 오픈이 되었군요.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5. 10. 6. 14:25/
반응형

싸이홈은 아직도 이사 준비중이라고하더만 싸이월드 클럽은 미리 페이지가 열려있네요.

어느클럽보다 활발하게 운영될지는 모르겠지만 싸이월드 클럽은 지금까지 딱 2~3번 방문 해본 기억밖엔 없는데..

뭐 운영 잘하는곳이라면 상관없겠지만 언능 싸이 홈이나 빠른 시일내 오픈좀 했으면 좋겠군요....

어떻해 변경되었을지가 심히 궁굼해지네요. 그렇게 언제 오픈한다 날짜 까지 박아놓고서 그날자에 못마추는거보면

뭔가 대단한걸 하는거같은데 왠만해서는 심히 긴박하지 않는 이상은 기간좀 두고 오픈한다고하는데.....

싸이월드는 그런것도없이 1일 부터 4일까지 이사 준비 한다해놓고 아직까지 오픈이 안되있고.ㅋㅋㅋ왠지 이번주엔 오픈되기는

힘들어 보이긴 하지만 아무튼 오픈될때 얼마나 멋있게 변경되어 오픈할지 지켜봐야겠네요.

싸이월드 백업 센터도 10일까지 백업 지원 된다고하니 못하신분은 미리 하시면 될꺼같네요.

반응형
venusin.tistory.com/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