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정책 위반 주의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5. 12. 4. 21:09/
반응형

오랜만에 블로그내에 삽입 되어있는 구글 애드센스 AD(광고) 누적이 얼마나 되어있는지 확인 하고자

구글 애드센스 홈페이지 방문하여 로그인을 했습니다. 로그인 후 우측 상단에 알림이 떠있더군요...뭐지? 알림떠있을께 없는데 하고

클릭하여 확인해보니 이게 왠걸 사이트 수준 위반으로 인한 정책 위반 안내 알림이더군요.

바로 뭐지 하고 확인해보니 예전에 블로그에서 포스팅 해놓은 글들 중에서 유튜브 다운로드 받는 방법에 대해 글 올린적이 있었는데

해당 글이 문제가 발생했더군요. 일단 바로 해당글은 삭제 해놓은 상태인데 하마터면 이용중인 구글애드센스 계정 날릴뻔했네요.

지금이 두번째 계정으로 구글 애드센스 초창기 이용할때 사용한지 몇개월 되지않아서 계정 정지 이용당하고 그뒤로 조심해가면서 유지했는데

얼추 9~10년 차 된후 오랜만에 이런 주의 조치 받으니 심장이 쫄깃해지네요..아무튼 이제 포스팅할때 조심하면서 올려야겠네요.

혹시라도 블로그 하시는분들중에 애드센스 삽입 하신분들은 위에 안내 되어있는것처럼 주의하시며 이용하셔야 할꺼같네요.

반응형
venusin.tistory.com/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