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PC용 OneNote 2013 무료 다운로드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4. 3. 18. 14:18/
Category : 지식in/Download
반응형

MS(Microsoft) 에서 제공하는 onenote 2013 을 일반 유저들에게 무료로 다운로드 할수있도록 제공하고있네요.

기존엔 유료로 되어있었는데 이제 ms에서 하나둘씩 소프트웨어를 풀고있네요.

이러다가 나중엔 office 마저도 무료로 되는거 아닌가 모르겠네요. 나중에 OS도 완전 무료화 한다고 기사 접한거같은데..

대단한 결심을 하는듯싶네요. 여러가지 플렛폼이 다 지원하네요 

[Windows 스토어 앱 , Windows Phone , Mac , iPad , iPhone , Android 휴대폰 , Web]

여러가지 기기에서 지원되니깐 혹시지원되는 기기에 맞는거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셔서 이용하시면 될꺼같네요.

참고로 Windows XP 에서는 작동을 않하니 사용하시려면 Windows 7 또는 Windows 8 버전에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다운로드 링크

Office 시스템 요구 사항

반응형
venusin.tistory.com/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