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신고 기능 참 거슬리네요.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6. 6. 26. 22:13/
반응형

얼마전 티스토리에서 업데이트 진행하면서 뜬금없이 본문 하단에 신고버튼이 생겼습니다. 신고버튼 생긴거까지는 문제가 없었습니다.

근데 문제는 지금 사용중인 블로그 스킨과 너무 문제가 발생한다는게 문제입니다.

기존엔 블로그에 카테고리와 좋아요 버튼 사이엔 공간이 없었습니다. 근데 이번에 업데이트 하고나서부터 신고버튼이 생기면서 빈공간으로 인해

깔끔하게 출력이 안되는 문제가 발생하네요. 이미 해당 문제로 인해 공지사항 블로그 에는 여러 사용자들의 언성이 높아지고 있는데 티스토리

측에선 딱히 해결책을 내놓지 않고 있다는게 문제 입니다. 사용자가 남긴 글에 댓글 작성도 그냥 붙여넣기 답변만 할뿐 딱히 원하는 답변을 주지 않더군요.

이건뭐 내 블로그 글을 언능 신고하렴 이렇게 보이는거 같아서 상당히 기분이 나쁘다는게 문제네요..잠재적으로 광고나 잘 처리할것이지 멀쩡히

잘 운영중인 블로그에 이렇게 까지 피해가 발생한다는 점에서 상당히 불쾌하네요..점점 다음에서 카카오로 넘어가면서부터가 마음에 안드네요.

문제는 해당문제가 티스토리 자체 정책에 의해 하는거같은데 사용자는 안중에 없고 강제적으로 이행되었다는게 문제죠.

깔끔하게 치환자 제공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위치에 자리잡도록 해야하는데 그걸 못하게 하다보니 블로그를 티스토리에서 제공한 스킨이외

개인이 사용하는 스킨에는 깔끔하게 출력이 안되는게 문제입니다. 하루빨리 해당 위치의 빈공간을 삭제해서 깔끔하게 출력되도록 해야겠네요.

반응형
venusin.tistory.com/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