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최종 셋팅 완료..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4. 2. 12. 18:12/
반응형

아직은 점차 꾸며나가야하겠지만 이제 점차 자리를 잡아가고있습니다.


기존에 이용하던 블로그 스킨은 ie나 크롬에서 몇몇 css가 문제가 발생하여 포기하고 기존에 티스토리에서 이용하던


스킨 가져와 몇가지 손좀 보고있던찰라 최종 선발이 완료되어 정착했네요.


모바일의 경우는 스킨의 제약이있어 개인이 수정할수가없다는 단점이라 그냥 포기하고 그냥 블로그만 제대로 잘꾸며야겠네요. 


이전에 미니바쩜넷 블로그 수년 운영했던건 반년 정도의 백업파일만 존재하고 이전에 백업파일 복구 시스템이 티스토리에서


복구서비스를 종류하는바람에 이제 더이상 할수없어 그냥 포기하고 또 돌다가 이렇게 코미디 블로그로 정착을했으니


많은 포스팅등 해야겠네요. 나중에 포스팅 많이 하고 난뒤 사이트에 검색 요청도좀 해놔야겠네요.


기존 미니바쩜넷 블로그는 삭제 요청하고...코미디 블로그 등록을 해놓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야겠네요.

반응형
venusin.tistory.com/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