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추천친구에서 알 수도 있는 친구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6. 10. 18. 16:08/
반응형

오늘 카카오톡을 확인하던중 우측 상단에 갑자기 빨간불이 떠있길래 다른 사용자가 날 추가했나? 이생각하고 터치해서

확인해보니 엥 왠갑자기 모르는 사용자들이 엄청나게 늘어나 있더라구요. 이게 뭐지? 놀랬습니다.

기존엔 날 추가한 사용자가 있었는데 지금은 엄청나게 늘어나 있더라구요... 혹시나 싶어 구글 플레이 들어가서 업데이트 내역

확인해보니 참 쓸대없는 기능을 추가해놨더라구요.

[v5.9.0]

• 추천친구 메뉴를 포함한 친구 찾기 메뉴 개편

- 추천친구에서 알 수도 있는 친구를 추천해 드려요

- 'QR코드, ID/플러스친구 검색, 연락처로 추가' 메뉴 위치가 바뀌었어요

• 프로필 액션뱃지 아이템 추가

- 기분: 프렌즈이모지로 프로필에서 기분을 표현해 보세요

- 영화 보는 중: 오늘 본 영화로 프로필을 꾸며 보세요

- 책 읽는 중: 요즘 읽고 있는 책으로 프로필을 꾸며 보세요

• 새소식 알림 설정 및 개별 알림 삭제 기능 추가

• 오픈채팅홈 UI 개선

• 오픈채팅방 이름 편집 지원

• 사진 전송 시 게시판에 묶어 보내기 기능 추가

• 카카오프렌즈로 그룹채팅방 프로필 설정

• 채팅방 내 간편전달 기능 추가

• #검색 UX 개편

- 검색 결과에서 검색어 수정 및 원하는 카테고리를 쉽게 선택하세요

- 검색 결과에 관련검색어 카드가 추가되었어요

• 설정 메뉴 개편

- 검색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 UI 디자인이 개선되었어요

그중에서 제일 마음에 안드는 기능이 • 추천친구 메뉴를 포함한 친구 찾기 메뉴 개편 - 추천친구에서 알 수도 있는 친구를 추천해 드려요

이 두가지네요. 점점 카카오톡은 무거워지고 에효!!!!!괜히 카카오톡 업데이트 해서 더 불편해졌네요..쩝

혹시라도 추천친구에서 알 수도 있는 친구 추천 기능 사용안하시려면 설정 - 친구 - 친구 추천 허용 여기에 노란불이 켜져있는데

꺼주시면 다른 친구에게 추천 기능 해제되니깐 꺼버리세요.

반응형
venusin.tistory.com/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