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TIME N702BCM 펌웨어 버전 9.97.2 배포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6. 10. 25. 23:59/
Category : 지식in/Download
반응형

iptime 에서 새로운 버전의 펌웨어를 배포했네요. 새로운 버전의 펌웨어가 배포 되긴했으나 이게 이전에 문제점이 수정되었는지

그게 의문이드네요. 수정없이 그대로 배포했는지....내심 새로운 펌웨어 올리기가 살짝 걱정이드네요.

이게 수정되어 배포되었다면 올려 사용하는데 문제가 없겠지만 아무리 본문을 보더라도 해당 문제 수정되었다는 내용 언급이 없기에...

펌웨어 정보

◾ 펌웨어 버전: 9.97.2

◾ 펌웨어 상태: 정식 버전 (iUX 기능은 베타)


◾ 변경사항


공통사항

  1. 모바일 설치 도우미 APP 지원(추후 배포 예정)

  2.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안심 버튼 삭제

  3. 공유기 접속 관리에서 내부접속보안 OFF 후 IP삭제 시도시 삭제 불가 현상 해결

  4. 기본 무선설정이 꺼져 있어도 멀티 무선네트워크가 동작할 수 있도록 변경

  5. 잘못된 펌웨어(작은 파일)를 업로드 하였을 경우 펌웨어 체킹 강화.

  6. 컨넥션 정보 도움말 수정

  7. 내부 네트워크에서의 55555 포트 접근 삭제

  8. 스마트QoS 이슈 해결



iUX 관련 패치

  1. iUX 및 PC UI에서 서로 이동할 수 있는 버튼 추가 (로그아웃 버튼 우측)

  2. Edge브라우저에서 IP에 링크 생기는 현상 수정

  3. 고급 NAT설정에서 재부팅 취소버튼을 누룬 후에도 재부팅 되는 현상 해결

  4. IOS 10.x에서 [인터넷 연결 설정]의 IP 주소 칸이 내려서 깨져보이는 현상 해결

  5. VPN 접속 정보 > 텍스트 중첩 현상 해결 

  6. USB 테더링으로 인터넷 연결 시 인터넷 연결 방식이 제대로 표시되지 않는 문제 수정

  7. 시스템 로그 페이지의 경고와 에러 메세지 색 변경

  8. QoS 규칙 추가 및 수정 페이지에서 WWW/MS Stream 선택에 따른 TCP/UDP 자동 선택을 알맞게 수정

  9. 라우팅 테이블 관리 수정 가능하도록 변경


보안패치

  1. 시스템 로그 Script Injection원천 차단

  2. DDNS 설정 페이지 Script Injection 차단

관련페이지 바로가기 : 링크

일단 올리기전에 이전에 사용하던 펌웨어 미리 받아놓고 준비해야겠네요...괜히 또 올렸다가 속도 안나와서 고생하는 일없도록!!

새로운 버전 나왔다고하니 이제 올리러 가봐야겠습니다. 올리고 추가 내용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사용해본 결과 이전에 문제점은 해결된거같네요. torrent (토렌트)에서 속도 뽑아주는거보니 제대로 일단 나오긴하는데....

한동안 추이 좀 지켜봐야겠네요. 일시적인지 모르기때문에....일단 안정적이므로 계속 사용해봐야겠네요.


161027

역시나 문제가 발견되었네요. 다운로드 문제 이런건 없는데 업로드에서 발목을 잡네요.

기존에 사용하던 버전은 업로드시 제대로 속도를 뽑아줬는데 이번 버전은 왜그런지 모르겠지만 업로드 속도가 바로 죽어버리네요.

일단 고객센터에 글남겨놨는데 어떤답변을 줄지 기다려봐야겠네요.

--------

일단 답변 받아본대로 기기 공장 초기화 적용 후 펌웨어 올리고 테스트 해본결과 업로드 속도는 다시 돌아오네요.

허나 옵션에 추가된 설정 백업 & 복구 툴이용하여 기존 설정 다시 하기 귀찮아서 백업 후 복구 하니 다시 속도가 죽는 문제가 발생하네요.

어쩔수없이 다시 공초한뒤에 관리자 페이지 접속후 일일이 수작업으로 하나하나 셋팅 다시했네요.....

일단 올린지 얼마 안되었으니 다시 또 지켜봐야겠네요.

반응형
venusin.tistory.com/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