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안드로이드) 에서 사용할 광고 차단 어플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7. 2. 25. 12:43/
Category : 지식in/Download
반응형

모바일 에서 인터넷을 하던 각종 어플을 이용을 하다보면 FREE(무료) 버전 이용 하다보면 상당히 신경쓰이는 문제 중에 하나가 광고 입니다.

광고도 적당히 나오면 그냥 그러려니 하고 넘어갈 수 도 있습니다. 그러나 너무 시도때도없이 나오거나 사용하는 요금제의 데이터 가 제한이 있을경우

이럴땐 광고 차단하는게 사용자 입장에서 좋습니다. 물론 개발자 입장에서는 AD로 조금이라도 수입이 발생하면 좋겠지만....사용자는 싫어하지요..광고를..

아무튼 이렇게 사용하다보면 예로 인터넷 으로 뭐좀 확인하려고 사이트에 광고가 붙어있으면 그 광고를 어플이 차단을 해줍니다.

제가 조합으로 사용하고 있는건 인터넷 브라우저 어플은 얀덱스 브라우저(Yandex Browser) + 유니콘 차단어플 이렇게 사용중에 있었는데 (메인폰 사용 기준)

여기에 추가로 AdBlocker Reborn 이란 어플 조합하니 나름 막강 최강이 된듯싶네요. 어느 사이트 가던 흔히 보던 광고 들은 보이지가 않네요.

사용자 옵션에 따라 달라지긴 하겠지만 광고가 안보이니 좋더라구요. 일부 어플의 경우는 루팅폰 사용자라면 최고 권한을 요구하기도 합니다.

아래 첨부 해드리는 어플은 사용자가 충분히 웹에서 검색 해보고 사용법 숙지 하신뒤에 이용하시는걸 권해 드립니다.

얀덱스 브라우저 경우 러시아 브라우저 치고는 괜찮은거같네요..아직 사용자들에게 많이 유명한건 아니지만 성능도 괜찮고 쓸만하네요...

브라우저 자체 광고 차단 기능이 있긴하지만 여러 조합으로 사용하니 막강 최강이 되버렸네요. 나중에 더좋은 어플 찾으면 그때 추가로 포스팅 해드리겠습니다.

반응형
venusin.tistory.com/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