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팸문자 오는 족족 신고해야겠습니다.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7. 3. 13. 16:47/
반응형

지금 사용하고 있는 번호가 어느 어르신이 사용했는지는 모르겠지만 사용할때마다 자꾸 이상한 곳에서 스팸문자가 와서 짜증이 나서

핸드폰 번호찍힌곳은 문자로 더이상 보내지말라고 보내서 지금은 뜸한데 한때는 미친듯이 와서 고생좀했네요...더군다나 의원 나리들 선거철에

핸드폰에 불나는 줄알았습니다. 오죽하면 해당 의원 국회 사무실에 전화해서 난리치면서 더이상 보내지말라고 했을정도였으니까요...

간간히 금융쪽 에서 문자가 계속 날라오는데 이제 캡처 해서 한국인터넷진흥원 불법 스팸 대응센터 에 신고해버려야 겠습니다.

어짜피 나와 관련없는 곳이고 내가 동의해서 문자 오는것도 아니기때문에 굳이 내가 그곳에 전화해서 보내지마라 할필요없고......

신고해서 알아서 공문 때리거나 처리하겠죠.....그간 이러한 스팸문자 때문에 엄청 신경쓰여서 폰자체에서 스팸단어 추가 하여 처리해버렸더니

정작 내가 받아야 할 문자 까지도 스팸 처리 되는 문제가 발생하기 때문에 사용하는 폰이 내가 편하려면 어쩔수 없는 방법 이네요.

사용하시는분들도 스팸문제로 스트레스 쌓이 신다면 불법스팸대응센터 방문하여 신고해버리세요..신고하면 처리 결과 알려준다고하니...

반응형
venusin.tistory.com/4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