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도메인 기간 연장 완료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7. 3. 25. 11:22/
Category : 지식in/Etc
반응형

네이버 블로그 이용할때 기존엔 wo.tc 무료 도메인 사용했는데 주소넣고서 블로그에 사용하다 어느순간 유료사용 으로 변경된 후 주소를 변경

하려고 다른주소 알아보다 적용한 것이 cu.cc 인데 해당 도메인 이용한지도 오래 되었네요..벌써 이번에 업데이트 하게되면 두번째 갱신을 하게되는거네요.

때마침 도메인 기간좀 확인 해볼겸 해서 방문해보니 이제 사용기간도 얼마 남지가 않았습니다. 만료일이 4월 14일 까지 라서 바로 업데이트 했습니다.

다른 계정들도 있긴하지만 다른 도메인들은 아직 1년이상 유예 기간이 남아 있는터라 유일하게 17년에 관련한 도메인은 이제 커뮤니티 하나

6월달에 만료되는 도메인 빼고는 다 18년 19년에 만료 되는 것들이네요. 6월13일에 만료되는 도메인도 4~5월달쯤에 갱신 해줘야겠습니다.

보통 도메인 만료기간 다되어가면 2~4달전에 알려주는곳이 많은데 여긴 별도 알려주거나 미리 갱신할수 있는 시스템은 아닙니다.

무료다보니 그런건 감수해가며 사용자가 눈치것 날짜 확인해가며 갱신해줘야겠지요..아무튼 6월달에 갱신끝나는 도메인 하나만 추후에 해주면

한동안은 신경쓸필요없이 도메인 이용할수 있을거 같네요.

반응형
venusin.tistory.com/4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