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늦게도 회신을 보내주는 사이버안전국 이네요..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7. 4. 8. 01:25/
반응형

경찰청 사이버 안전국 에서 밤늦게 도 이렇게 장문의 답변의 회신을 보내줬네요. 혹여나 답변온 내용이 복사해서 붙여넣기 해줬을까 했는데......

그것도 아니였네요... 쫌 어렵게 표현된 단어도 있긴하지만 그래도 이해 하는덴 문제가 없더라구요......

나중에 보내준 답변 토대로 문제가 발생하면 그대로 이행하여 처리 해야할듯 싶네요.. 미리미리 대비 하려고 문의 상담좀 했던것 이였는데...

그래도 알차게 답변 해주셔서 나름 도움이 되는듯 싶네요...굳이 경찰청 사이버 안전국 에 사건 사고 등 신고 접수만 아니라도 문의 관련 상담글 남기면

친절하게 답변 해주니 이용해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을꺼 같네요.. 나중에 도움이 필요하게되면 또다시 이용해봐야겠습니다.

반응형
venusin.tistory.com/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