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사용자를 위한 백신 무료배포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4. 4. 14. 11:52/
Category : 지식in/Etc
반응형

4월 8일자로 MS에서 Windows XP 의 공식 업데이트 지원이 끊겼습니다.

그외 업데이트 지원 종료는 하단 폴딩 클릭 하시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솔직히 보안 업데이트가 종료되더라도 자신의 PC에 쓸대없는거만 설치 안한다면 이용하는덴 큰문제가 없습니다.

그러나 사이트 여기저기 다니면서 active x 설치하고 이상한 프로그램 설치하여 악성코드 감염되고 좀비PC 되어

문제가 되는거지 그냥 순수 단순 웹서핑이나 사무용이라면 문제는 없습니다. 아무쪼록 업데이트가 종료된 시점에서 이제

상위 운영체제로 업데이트 하면 좋겠지만 비용도 들뿐더라 상당히 귀찮습니다. 새로 설치해야되고..

감염되더라도 보호나라 에서 무료 백신 배포한다고하니 나쁘지는 않네요.

백신이 설치가 안된 사용자라면 카스퍼스키 에서 무료로 1년 사용가능한 백신을 배포하고 있습니다.

혹시라도 백신 필요한 사용자라면 바로 신청해보세요. 단 주의 사항도 있네요.

자신의 이메일로 오는 거니 이메일주소는 신중히 써주시고 3주 이내 활성화 시켜줘야한다고하네요.

Windows XP 사용자를 위한 백신 무상 증정

반응형
venusin.tistory.com/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