푹TV (pooq) 실시간 방송 무료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7. 7. 18. 09:25/
Category : 지식in/Etc
반응형

그동안 실시간 으로 방송 볼수있었던 어플들이 많았다가 점차 사라지고 유료화 진행되어 더이상 볼수 없었는데 푹TV(pooq) 에서 저화질의 경우

무료로 볼수있게 서비스를 시작했네요.

그동안 푹tv 시청하려면 유료로 가입하여 시청해야되는데 아쉬운대로 실시간으로 시청하는건 외부링크 따서 이용해서 시청하면 화질이 똥망이라

차라리 안보고 마는게 훨낫는데 이제 그런문제는 조금은 한시름 놓은듯싶네요. 일단 회원가입 후 어떤지 맛보기좀 봐봐야겠습니다.

어짜피 위 서비스도 화질에 대해서는 고화질 및 초고화질 서비스는 유료 가입으로 봐야하기때문에 저화질이긴 마찬가지지만...그래도 인터넷 등에서

실시간 tv 라고하면서 링크걸어 놓은곳 보단 괜찮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그런곳은 다 주소 따와서 링크하는거라...아무튼 한번 이용해붜야겠네요.

반응형
venusin.tistory.com/5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