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도메인 연결 문제.......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7. 9. 3. 13:40/
반응형

근 3년동안 잘사용하던 무료 도메인 업체인 registry 에 더이상 도메인이 연결이 안되는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정확히 9월 1일 부터 연결이 안된상태죠.

그나마 긴급한 곳은 빠른 대처로 해결하긴했지만 네이버 블로그에 연결해놓은 도메인은 새롭게 하나 생성해야겠네요.

해당 업체 이용하면서 참 스트레스도 많이 받고 연결도 잘않붙은 문제 때문에 짜증내면서 사용했는데...해당 도메인 업체 이용은 이제 버려야할꺼같네요.

다시 도메인이 열린다해도 메인 사용은 버리고 그냥 서브로 되던말던 신경안쓰는 걸로 해야겠습니다.

지금은 http://www.freenom.com/ 으로 넘어가서 새롭게 했는데 아쉬운건 그동안 sns나 구글 노출등이 이전에 사용하던 도메인들 이다보니...

아쉽긴하네요..이제 다시 네이버 블로그 용으로 만들어놔야겠네요...

반응형
venusin.tistory.com/5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