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수수(oksusu) 드디어 PC버전이 나왔습니다.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7. 9. 18. 15:22/
Category : 지식in/Etc
반응형

기존에 어플로만 제공하던 oksusu(옥수수) 실시간 방송 프로그램 이 드디어 pc버전의 베타 웹 서비스 진행 중에 있습니다.

다만 사용해본결과 아쉬운점이 발견되네요...아직 베타 버전이라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나중에 정식 으로 변경되서는 어떡게 변경될지는 모르겠네요.

아쉬운점 첫번째는 플레이어의 진행바 부분과 컨트롤 재생 관련 위치가 가까이 위치해 있어 진행바를 움직이려고 마우스를 올려놓고 클릭하면

가끔 일시정지나 아니면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는 문제가 발생하네요. 즉 -------- 시간을 땡겨보려고 클릭하다 밑에 ㅣㅣ 버튼이 클릭되는것이죠.

뭐 개인적인 의견이니 다른 사용자에게 발생이 안될수도 있겠지만...몇번 테스트 해본결과 5번에 3번정도 경험했네요....

그리고 두번째는 사이트 내에 검색 기능이 없습니다;; 아무리 베타버전 이라고하지만 어떡게 검색 기능을 쏙빼버린건지...프로그램이나 채널 찾으려면

일일이 홈페이지 메뉴등 찾고 넘어가고 넘어가서 찾아야하는 불편이 있네요;; 모바일 에서 간편하게 프로그램 검색 할 수 있고 볼수 있는 반면 PC버전은

검색 기능이 없어 프로그램 또는 채널 검색에 어려움이 발생하네요..이문제 역시 정식 서비스 되면 개선될지 지켜봐야겠습니다.

일단 그동안 옥수수 에서 제공하는 방송등 시청하려고 한다면 자사 채널 보려면 스마트폰 이용하여 자사 어플 설치해야지 시청이 가능했는데 이제

웹상에서 이렇게 간편하게 시청 할 수 있게 되어 상당히 만족스럽네요..일단 좀더 추이 좀 지켜봐야겠습니다.

반응형
venusin.tistory.com/5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