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네트워크 (SNS) 사용해보니...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7. 11. 15. 11:52/
반응형

요즘은 너도나도 하나씩은 다있는 SNS 계정..허나 사용하는것은 몇가지않되어 저역시도 사용하는것만 사용하는데 문제는 이용하면서

제일 불편한점이 글 보내기 할때 글자수 제한으로 인한 문제가 제일 크더라구요... 그것은 무엇이냐 바로 트위터 에서 글 보내기 하려고 하면 꼭 글자수

제한으로 인하여 일부 글자 삭제 후 전송해야 되는 불편이 있습니다. 기사 찾아보니 40여개 국가는 기존 140자에서 240자로 변경이 베타테스트 진행

중이라고하던데 그중에서 한국 , 일본 , 중국 3개국은 제외가 되었다고하네요.젠장...가뜩이나 글자수도 적은데 늘리지못할망정 제외시키다니..ㅜㅜ

그나마 글자수 신경안쓰고 보낼수있는곳이 페이스북 입니다. 페이스북의 경우 글자수는 물론 고화질 동영상 그리고 링크까지 이용할 수 있어 좋은거같고..

그다음에 음..인스타그램? 트위터? 음......사진으로 고른다면 트위터를 선택 하고싶네요. 트위터 경우 고화질 이미지가 업로드 가능한대...

인스타그램 의 경우 고화질 이미지를 업로드 하더라도 강제 이미지 리사이징 되어 해상도가 1080x1080 이런식으로 고정되어 있기때문에 개인적으론

이미지는 트위터가 좋은거같더라구요. 각 sns 마다 특성도 있고 사용자가 추구하는 것도 다 다르겠지만 아무튼 장/단점이 하나씩은 각 SNS마다 있는거 같네요.

반응형
venusin.tistory.com/5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