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블로그에 꾸준히 스팸글이 달리는데.....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7. 12. 3. 21:36/
반응형

코미디 블로그 특징 보면 스팸글이 달리는 게시물만 지속적으로 작성됩니다. 하지만 티스토리에서 운영하는 스팸 필터링이 좋아서 그런지...

바로바로 걸려져서 넘나 좋네요...

문제가 발생하는 게시물은 안드로이드 킷캣 외장메모리 쓰기 라는 포스팅을 한적 있습니다. (http://www.comedy.wo.tc/119) 14년12월17일 날...

그런데 무슨 연유인지 해당 게시물엔 꾸준히 스팸글이 작성 됩니다. 처음 스팸글 달릴당시 다양한 곳의 스팸글이 작성되고 필터링 되었는데....

올해 부터는 한사용자만 계속 달리더군요...이전에 티스토리 차단기능엔 댓글에 특정닉네임등 차단할수있는 문구 기능이 있었는데....

지금은 해당 기능을 찾아볼수가 없네요...지금 스팸다는 저 인간의 닉네임도 이제 보기 귀찮아져서 차단하고싶은데 그런기능이 없어지니 아쉽긴하네요.

고객센터에 한번 문의해봐야겠네요. 뭐라고 Ctrl + C 해서 Ctrl + V 답변이 올지...있던 기능도 없애버려서 참...아쉽더라구요...페이지 뷰 카운터 기능도

참 TC때 잘이용했는데 없으니 얼마나 카운터 되었는지 알수도없고..아쉽네요.

반응형
venusin.tistory.com/5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