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로그인 영역 변경된 후 불편해졌네요.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8. 8. 3. 14:36/
Category : 지식in/Etc
반응형

네이버가 8월 2일 어제 날짜로 로그인 영역이 변경되어 로그인 할때 참 번거러워졌네요. (자세한 설명 링크 바로가기)

기존엔 네이버 메인 에서 로그인 영역 에서 바로 아이디와 비밀번호 넣고 로그인 할 수 있었는데 변경 된 후 부터 로그인 버튼 눌러 로그인 페이지

이동 후 서비스를 이용해야됩니다.

문제는 저렇게 로그인 페이지 이동한다고해서 보안에 더좋아진다거나 이런건 없는데 왜 저렇게 쓸대없이 변경해 놨는지 도저히 이해가 안되네요.

오히려 사용자 입장에서는 더 불편해지고....저렇게 보여지기 식으로 해놓고 나중에 상급 에 보고 할때 이렇게 보안에 신경썻다 알려주겠죠...

그치만 전혀 도움은 1도 안된다는거..

그렇다고 사용안할 수도 없는 노릇이고..참 무쟈게 불편하게 되었네요. 자동로그인 프로그램 이용하다보니 네이버 접속하면 바로 로그인 할 수 있어

좋았는데 네이버 접속 후 로그인 버튼 눌러 또 페이지 이동 후 로그인 버튼 눌러 입력 해야되는...그지같은 상황이 발생되었네요.

다음은 아직 메인화면에 로그인 영역 유지 하고 있는데 네이버가 변경 했으니 조만간 네이버 처럼 변경 할꺼같네요.

다음 로그인 영역

이렇게 메인에서 바로 아이디 넣고 비밀번호 넣는게 얼마나 편한데 쓸대없는짓을 하는건지 참.....신기한곳 입니다. 아무리봐도...

반응형
venusin.tistory.com/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