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서버 전세계 먹통이되었네요.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8. 10. 17. 11:34/
Category : 지식in/Etc
반응형

사용자들이 많이 이용하는 영상공유 업체인 유튜브가 접속에 문제가 발생했네요. 처음에 접속 안될때 내꺼만 접속이 안되나?

이래서 다른 사이트 접속해보니 너도나도 접속 안된다고 글이 올라오고 어느순간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 유튜브 오류 검색어가 1위에 올라와있네요.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유튜브 접속 안된다는 글이 보여서 찾아보니 유튜브 서버 문제라서 접속이 안되고 있는 상황이라고 하네요.

유튜브 페이지 접속하여 아무영상 클릭 해 보면 위처럼 에러 가 발생하여 동영상이 재생이 안되고

다시 메인페이지 돌아오면 아무런 목록이 보이지가 않습니다.

가끔 이렇게 500 Internal Server Error 에러가 나올때도있는데 에러페이지 대신 저렇게 빈페이지가 나오는 경우가 더많이 있네요..

은근히 접속이 안되는거보니 항상 맨날 저렇게 접속이 잘될때도 있는반면 안될때도있구나 하고서 서버 엔지니어는 욕좀 먹겠구나 하는 생각이드네요.

뭔가 보안 업데이트 작업이나 수정중에 뭔가 제대로 날려먹은거같은데...오늘내로 고쳐지겠죠...막상 또 안되면 영상 볼곳이 없다는게 함정이네요.

매번 유튜브 접속해서 동영상 찾아보곤했는데...빠른시일내 고쳐졌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venusin.tistory.com/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