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크롬 더 나은 광고 표준(Better Ads Standard) 광고안내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9. 7. 10. 17:45/
Category : 지식in/Etc
반응형

오랜만에 구글 애드센스 접속해봤습니다. 애드센스는 위반사항 있나 없나 확인겸 접속할뿐 거의 방치하다 어쩌다 한번씩 접속하는데

오늘도 어김없이 오랜만에 구글 애드센스 접속해보니 우측 상단에 종모양에 알람 표시가 떠있더군요 엥 뭐지 설마? 긴장감을 가지고 클릭 하여 확인 해본결과

모든 광고에 적용되는 더 나은 광고 표준(Better Ads Standard)입니다. 7월 9일부터 Google Chrome은 모든 광고에서 더 나은 광고 표준(Better Ads Standard)을 지원합니다. 이 표준을 준수하지 않는 광고는 Chrome 브라우저에서 필터링될 수 있습니다.

위같은 안내 가 출력이 되더군요 무슨 내용인지 잘몰라 바로 해당 글내용 검색해보니 구글 코리아 블로그에 포스팅 된 내용이 있네요.

위 내용대로 블로그 내용 확인 해본결과 웹사이트 소유자가 취해야할 조치 내용은 뭔가 찾아봤습니다.

광고를 표시하는 웹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다면 광고 경험 보고서에서 사이트의 상태를 검토하시기 바랍니다. 웹사이트 게시자는 광고 경험 보고서를 통해 크롬이 사이트에서 더 나은 광고 표준에 위배되는 광고 경험을 제공하는지 검토한 결과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미국, 캐나다, 유럽 외 지역의 게시자는 지난 1월 9일부터 본인의 사이트에서 사용자에게 방해가 되는 광고 경험을 제공하는지와 현재 상태(통과/발견된 문제 없음 또는 실패)를 확인하고 문제를 해결하거나 검토 결과에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구글은 이미 전 세계 수백만 개의 사이트를 검토하였으며, 향후 몇 달 동안 사이트 검토 범위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입니다.

일단 관련 영상 입니다. 이부분은 차근차근 나중에 확인 해봐야겠습니다.

자세한건 모르겠지만 일단 코미디 블로그에서는 아직까지는 큰문제는 없어 보이는듯 합니다. 관련된 링크는 여기 (https://www.betterads.org/standards/)

참고해봐야겠고 문제가 발생하는곳이 나타난다면 하루빨리 블로그 수정하여 노출에 문제없게끔 해야겠습니다.

괜히 잘못 운영하다가 뭔가 문제 생기면 해결할라고 하면 엄청 골치아프기때문에...

반응형
venusin.tistory.com/6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