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메인이 생일이라고 축하도 해주네요.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20. 2. 14. 22:18/
반응형

네이버 로그인 하니 오늘 생일 이라고 축하 한다고 배너도 띄어주네요...어릴적엔 이런저런 생일 다 챙기고 하다 나이가 드니 이제 생일도 그냥

그런가 보다 하고 넘어가는터라...어제 또 너무 과음해서 몸도 피곤하고 ㅜㅜ 이렇게 띄어주니 좋네요 그나저나 옛날엔 생일 되면 어디어디에서

시끄리끌하게 할인 쿠폰 날려주고 그랬는데 요즘은 뜸하네요.... 이제 생일도 얼마 남지않았지만 피곤한 관계로 일찍 자줘야겠네요.

반응형
venusin.tistory.com/7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