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나눔을 가장한 피싱 사이트에 조심하세요.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20. 6. 22. 00:25/
반응형

이렇게 무료 나눔을 하는것처럼 하면서 글을 작성해놓고 작성글 하단에 나눔신청 링크를 남겨뒀습니다.

누가보면 의심 스럽지만 착한일 하는것처럼 글을 남겨놨습니다. 그렇지만 알고보면 이역시 사기 이고 피싱 사이트 라는걸 바로 알 수 가 있습니다.

이런걸로 혹시라도 누군가 당하거나 하지않도록 다른 사용자분들도 조심 하시기 바랍니다.

자 이렇게 나눔신청 링크를 통해 들어가면 무언가 의심 스러운 도메인 주소로 이동 할 수 있는걸 볼 수 있습니다.

경고* [조심] (주의) 피싱 사이트http://happybena-naver-com.preview-domain.com/index.htm

사이트 이동해서 보면 도메인 주소를 확인 않지않는이상 사이트 만 보면 네이버 에서 운영하고있는 해피빈이라고 착각 할만큼 해놨습니다.

여기서 무료 나눔 신청 클릭 하면 로그인을 유도 합니다.

누가봐도 꼭 네이버 로그인처럼 꾸며놨죠? 그렇지만 네이버에서 관리하는 사이트가 아닌 사용자 계정 탈취 목적으로 만든 피싱 사이트 입니다.

더 웃긴건 하단 아이디 찾기/비밀번호 찾기/회원가입 이런건 네이버 메인으로 링크를 돌려놨더군요..

아무튼 아이디/비밀번호 칸에에 아무런 랜덤 아이디/비밀번호 넣고 로그인 버튼 누르면 로그인이 된것처럼 다시 원 화면으로 돌아가게 됩니다.

이미 로그인폼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다른곳으로 전송이 된 상태입니다.

결국 네이버의 사용자 계정 탈취 목적으로 만들어진 사이트 이며 해당 사이트 혹시라도 낚이지 마시길 바랍니다.

만약 혹시라도 이미 하셨다면 바로 사용자 계정의 비밀번호 바로 변경 하시기 바랍니다. [중요]

반응형
venusin.tistory.com/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