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DSee Video Studio 3 라이센스 무료로 얻기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20. 7. 22. 22:45/
Category : 지식in/Download
반응형

ACDSee 라는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무료로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생겼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ACDSee 공식 사이트에서 3버전 소프트웨어를

무료로 배포 하고 있습니다. 해당 소프트웨어를 돈주고 구매하려고 하면 비싼데 이렇게 무료로 얻을 수 있으니 좋은 기회는 다시 오진않을꺼같네요.

ACDSee Video Studio 3 프로그램은 영상편집 프로그램으로써 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구매하려고하면 비싼금액 주고 구입 해야하는데

무료로 풀렸으니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기간이 한정되어있으니 끝나기 전에 미리미리 다운로드 받아 놓으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일단 다운로드 받기위해서는 한가지 준비가 필요 합니다. 그것은 바로 VPN 국내 ip로 접속은 되지만 다운로드 신청은 되지 않습니다.

그리하여 크롬 확장 프로그램 또는 vpn 프로그램으로 해외 ip로 변경 후 신청 하셔야 됩니다.

위 페이지 방문 하시면 이미지 처럼 메일주소 작성 하는곳이 있습니다. 본인이 다운로드 받으실 메일 주소 넣어주세요.

메일주소 넣은뒤 DOWNLOAD NOW 클릭 하면 위 처럼 라인센스 신청고맙다면서 이메일 확인 해보라고 알려줍니다.

이제 도착한 메일주소 확인 해보면 ACDSee Video Studio 3 라이센스가 도착해 있습니다. 도착한 라이센스는 이제 나중에 ACDSee Video Studio 3

필요할때 넣고 설치 하시면 정상적으로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기회는 계속 지속되지가 않습니다.

"7월 29일 까지만 무료 신청 가능"

7월29일 지나면 무료로 받으실 수없으니 필요 하신분은 미리미리 홈페이지 방문하여 메일 주소 넣고 라이센스 획득 해놓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venusin.tistory.com/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