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 방송사에서 간보는 작업을 하는건지....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21. 4. 7. 17:23/
반응형
https://venusin.tistory.com/779

에서 일부 방송이 스크램블에 걸려 방송이 제대로 나오지 않는 문제가 발생했었습니다. 그런데 케이블 방송사(SO) 에서 뭔 장난을 하는지 또나오네요.

전에는 아예 영상을 제대로 확인 할 수 없을 정도의 영상이였지만 어찌된 영문인지 일부 영상을 다시 볼 수 있었습니다.

그렇게 일부 시간이 흘러 지난뒤 다시 확인해보니...

위처럼 정상적으로 또 송출이 되고 있는걸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근데 이상한점은 SO에서 이전엔 공중파 방송을 재송출 해줬는데

그당시엔 화질도 좋고 보기에도 나쁘지 않았는데 지금은 공중파 화질이 엄청나게 떨어졌네요. 뭉개짐도 심해지고...

아무쪼록 문제가 되었던 채널인 채널A , JTBC , OCN Movies 이렇게 채널 3개가 정상적으로 나오게 되었습니다.

언제또다시 해당 업체서 장난질 할지는 모르겠지만 모든 방송을 h.264 뿌려줬으면 좋겠는데  그게 참 아쉽네요. 그럴일 없지만..

당분간 또다시 지켜봐야겠습니다. 또 언제 같은 문제가 발생할지 모르니...

반응형
venusin.tistory.com/7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