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내내 아주 핫한 GS25 사건....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21. 5. 3. 10:54/
반응형

https://www.instagram.com/p/COWyDJdpFVd/

주말내내 인터넷에서는 아주 gs25 관련하여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아주 시끌시끌 하며 떠들석 했습니다.

그것은 바로 gs25에서 업로드한 이미지의 때문에 그런데 그해당 이미지의 손가락 문제 때문에 여기저기 커뮤니티 등 온라인에서

아주 난리가 나서 gs25 불매 하자고 불매 운동까지 일어났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gs25 측근인 지인이 누군가 직통으로 사장에게

문자를 넣어 해당 사태를 알렸고 처리한다고했는데 이번일이 어떻게 처리 될지는 궁굼하네요. 블라인드 앱에 올라오는글 보면

아주 죽을맛이라던데 오후쯤 되면 결과가 하나둘씩 올라올텐데 어떨지 궁굼함을 가지면서 기다려봐야겠습니다.


뭔가 엄청나면서 대단하게 한방의 큰 데미지가 뜰줄알았더니 의외로 잠잠하네요..주말에 온라인에서 이렇게 시끌시끌 했는데 이렇게

너무 잠잠하니 허무하네요..참~괜히 엄청 기대하면서 기다렸나보네요.. 이렇게 조용할줄은 몰랐는데..


05.04 사과문이 올라왔지만 사장님께서 해당 문제점을 정확히 뭐때문에 그런지 모르는듯하네요. 단순히 유료사이트에서 이미지 다운받은것이

그것때문에 문제가 발생한줄만 아는데 다운받은 이미지 문제가 아니라 손모양등 이런게 문제인데...참..누군가 뒤에서 잘못된 정보를

흘리고 있나보네요...정확한 맥을 짚어줘야하는데... 엉뚱한곳을 알려주고있네요..참

반응형
venusin.tistory.com/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