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만에 도착한 tvN 업글인간 한정판 이벤트 굿즈 (골트래커)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21. 5. 12. 16:58/
반응형

업글인간 이라는 tvN 예능 프로그램 에서 업글인간 한정판 굿즈 골트래커 (목표 달성 달력) 이벤트에 당첨되어 4월중 이벤트 선물을

배송해준다고 했었습니다. 그렇게 이벤트가 당첨되고 기다리면서 언제오나 기다려도 배송이 오질 않더군요.

해당 이벤트는 3월달에 시작한것인데 4월엔 배송이 안되고 오늘 갑자기 한통의 택배 알림 문자가 왔습니다.

택배가 온다고 뭐지 난 택배가 올게 없는데 하고 배송지를 확인해보니 마케팅1팀으로 그외는 아무런 정보가 없었습니다.

일단 기다려보고 택배가 도착한 뒤 송장을 확인해봐도 어디하나 배송관련 하여 연락처라던지 주소는 없고 단지 우리집 주소만 써있었습니다. 

택배의 포장은 일반 택배 보낼때 많이 사용하는 비닐 포장으로 왔는데 포장 비닐이 거의 옷포장할때 사이즈 만큼 큰 비닐에 담겨 왔습니다.

비닐을 개봉하면 맨처음에 이렇게 업글인간 포스터 카드가 들어 있습니다. (2팩 왔습니다.)

Goal Tracker 종이와 함께 30까지 숫자 판이 인쇄 되어 있습니다.

Challenge Stickers 스티커로 자신많의 감정을 대신해 붙일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총 5매씩 구성 되어 있으며 전체 2팩 해서 총 10장 입니다.

그외 다른 출연자 싸인등 같이 동봉 되어 있을까 하고 기대 해봤지만 이것만 달랑 도착했네요. 이걸 보내줄려고 그렇게 오래 걸렸나봅니다.

반응형
venusin.tistory.com/8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