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에서 다시 구매해온 C타입 고속 데이터&충전 케이블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21. 7. 26. 23:15/
반응형

다이소에서 다시 구매해온 C타입 데이터 & 고속 충전 케이블 입니다. 길이는 3M 이고 화이트 색상으로 구매 했습니다.

for mobile 제품의 케이블 이고 가격은 3천원 입니다. 물론 made in china 제품이구요... 박스는 가지고 있을땐 몰랐는데

사진찍고 나서 보니 왠 머리카락이 붙어 있네요...저당시엔 몰랐는데...

박스에서 개봉하면 비닐류의 봉투에 들어 있습니다.

당시엔 몰랐는데 사진찍어놓은거보면 왜이리 뭔가가 묻어 있는건지 참...-- 아무튼 예전에 구매했던 동일 케이블의 블랙 색상은

케이블이 좀 단단해야하나? 유연성이 좀 별로였는데 이번에 구매한 제품은 말랑 말랑해서 케이블이 유연해서 잘꺽이네요.

아무튼 구매하고 핸드폰 연결하니 잘되네요. 뭐 그렇겠지만 이것도 얼마나 또 버틸지는 모르겠네요. 이전에 구매했을때도

케이블은 처음엔 잘되다가 어느순간에 갑자기 인식이 안되는 문제가 발생했는데...

C타입 케이블 구매하기전 임시로 사용하던 5핀 고속 케이블 이며 5핀 앞에 C타입 젠더 연결해서 사용했습니다. 길이는 2M

다이소류 케이블이 아닌 핸드폰 제조사 케이블이여서 성능이나 이런건 아주 만족스러운데 다소 길이가 짧아 아쉽더라구요.

3M 정도 되었으면 다이소에서 구매안하고 계속 사용했을텐데 침대에서 사용할꺼라......길이가 다소 쫌 길어야했습니다.

해당 케이블은 다시 잘 정리해서 임시보관 하고 구매한 케이블로 잘사용해줘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