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월드 로그인 해보니 다행이도 살아있네요.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21. 10. 28. 13:47/
반응형

그동안 싸이월드 언제 오픈하나 기다리다 지쳐 잊고 지내고 있다가 어제밤 문득 갑자기 싸이월드가 생각나서 포털에 검색해보니

로그인은 된다고하여 바로 싸이월드 홈페이지 방문하여 로그인을 시도 해봤습니다. 다행이도 과거 사용하던 아이디는 자동로그인 프로그램

에 저장되어 있어 손쉽게 로그인 할 수 있었습니다. 회원정보 찾기 해도 안나오던 아이디였는데 ㅋㅋㅋㅋ

아무튼 로그인하니 사진과 동영상 썸네일이 보여지네여. 사진과 동영상은 확인할 수 없지만 썸네일 모습만 보여지지만

그래도 사진 게시물 등 다 살아있어서 다행이긴하네요. 근데 사진이 옛날에 비해 적네요...엄청많이 올렸었는데....

보여지는 사진과 게시물 갯수는 얼마 되지않더라구요..언제 정식 오픈될지는 모르겠지만 기다려봐야겠습니다.

반응형
venusin.tistory.com/8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