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계정 확인 문제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21. 11. 12. 11:24/
Category : 지식in/Etc
반응형

인스타그램 이용하여 태그 검색중에 있는데 자꾸 피드가 새로고침이 안되는 문제가 발생 했습니다. 뭐지? 아무리 사진을 클릭해도

제대로 로딩이 되지않고 빈화면만 보일뿐 출력이 되지않아 새로고침 하니 이게 왠걸 또 본인 계정 확인을 요구하네요?

이 계정이 회원님의 계정인지 확인해주세요 아니 무슨 본인인증 진행한지 며칠이나 지났다고 또 이 난리를 피는건지..

처음 전화번호로 인증번호를 받았으나 어찌된 영문인지 인증번호 넣는곳이 없어 메일로 인증번호를 다시 받아 진행합니다.

인증번호 넣고 진행하니 이게 무슨 회원님의 계정에서 비정상적인 활동이 감지 되었다는 안내가 나옵니다. 도대체 무슨 비정상적인 활동인지

와 진심 계속 나오니깐 빡치네요....누가 이기는지 한번 계속 해볼려합니다. 나참

지금은 해결되어 정상적으로 로딩이 되는데 아마 또 나올듯합니다. 이야 대단하네요.

반응형
venusin.tistory.com/8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