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회원님의 계정이 일시적으로 잠겼습니다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21. 12. 19. 16:30/
Category : 지식in/Etc
반응형

12월 16일 인스타그램 태그 검색중에 갑자기 인스타그램이 먹통이 되면서 검색이 되지않는 문제가 발생 했습니다. 뭐지???????

인스타그램을 닫고 다시 어플을 실행하니 < 회원님의 계정이 일시적으로 잠겼습니다 > 멘트와 함께 아무런 작동이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여차져차 해서 인증 통해 해제를 했습니다. 그렇게 또 며칠이 지나 드디어 오늘 12월 19일 또 같은 상황이  발생 되었습니다.

평소대로 게시글 확인과 함께 태그 검색하니 왠걸...< 회원님의 계정이 일시적으로 잠겼습니다 > 또 튀어나왔습니다.

아 진심 얼마나 짜증나던지 진짜 고객센터 다이렉트 문의하는곳 있으면 쌍욕을 박아주고싶다니깐요...뭔 툭하면 계속 인증 요청하고

인스타그램 에서 태그 검색이나 포스팅 내용 확인하려면 어쩔수없이 인증을 합니다. 도대체 패턴을 어떤식으로 운영하는지 지멋대로

심심하면 저렇게 계속 요구하는지 아 짜증나 미치겠네요.. 아무튼 새인증 코드 받은뒤 정상적으로 해결 되었습니다.

비밀번호가 변경되었다는 내용의 메일이 도착하고 문제가 있다면 Instagram Help Center 를 이용하라고 합니다.

이제 또 얼마나 있다가 나올지 정말로 귀찮고 짜증이 나네요. 이휴!!

반응형
venusin.tistory.com/8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