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 나 폰 고장나서 수리 맡겼어. 스팸문자가 도착했습니다.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22. 4. 4. 21:54/
반응형

메인폰에 왠만한 스팸문자는 자 수신금지 처리 해놔서 스팸 이제 안들어오는데 오늘 왠일로 오전에 한통의 스팸문자가 도착했습니다.

그것은 바로 [아빠 나 폰 고장나서 수리 맡겼어. 급히 부탁할거있어서 그래. 이번호로 톡추가해줘... 톡으로 얘기해] 입니다.

웃긴건 폰이 고장나서 수리 맡겼는데 왜 저번호로 톡을 추가하라는건지 ㅋㅋㅋㅋ이해가 참되지않죠???(ㅎㅎ)

어짜피 톡 추가하고 대화하면 구글 기프트 상품권 요청해서 자신에게 보내라는 뻔한 답하겠죠....

뭐 그래봤자 시간아까워서 놀아주지는 않았지만 심심하신분은 저번호 추가해서 톡 대화하시면 좋을꺼같네요 ㅎㅎ(장난--)

아무쪼록 무슨일 생기면 만약 저런 문자가 오면 문자로 대화하지말고 당사자에게 바로 전화 연락하세요... 어르신들은 몰라서 낚일수도...

해당 문자는 신고처리 해야겠습니다. 문자 자체 신고하려고했으나 어떤건 신고가 나오고 어떤건안나오고..참..

반응형
venusin.tistory.com/8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