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티스토리 블로그 광고 게재 시행 [이용약관 변경]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23. 1. 3. 16:58/
반응형

티스토리도 역시나 광고에서 벗어날수 없는 늪이 되버 버렸네요. 오늘 공지된 티스토리 약관에 조항 신설하여 티스토리 블로그에 광고 노출하여

노출되는 광고 수익은 카카오 회사에 귀속된다는 황당하고 어이없는 정책을 넣어놨네요. 결국엔 티스토리 사용자가 블로그에 넣어놓은

구글 애드센스나 다음 애드핏 같은 광고와 상관없이 자체 광고 넣어 사용자 수익을 반토막 내려는 엄청난 심보를 보이고 있네요..

더 대단한건 약관에 광고 노출 방해 금지 내용까지 포함 시켜버렸네요

즉 티스토리에 카카오측에서 등록된 광고를 변경/조작 노출 방지하면 약관 위배로 계정 정지 등 때릴 수 있다는 엄청난걸 토대로 걸어놓고

이게 싫으면 탈퇴 하라고 안내 하고 있습니다.

2. 변경 시기

개정 이용약관은 2023년 2월 6일부터 효력이 발생합니다.

약관 내용에 동의하지 않는 회원은 개정 약관 시행일 이후 7일 이내에 거부 의사를 표시하고 이용 계약을 해지(탈퇴)하실 수 있습니다. 별도의 이의 제기를 하지 않는 경우에는 본 개정 내용에 동의한 것으로 판단하여 개정 이용약관이 적용됩니다.

2월 6일 부터 효력 발생이라는데 티스토리 사용자들 이탈하는사례 많은데 덕분에 사람들 많이 떨어져 나가겠네요.

 

[사전 안내]티스토리 이용약관 개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팀입니다. 티스토리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티스토리 이용약관이 2023년 2월 6일부터 아래와 같이 개정될 예정임을 안내 드립니다. 블로그 운영에 참고 바랍니다. 1.

notice.tistory.com

반응형
venusin.tistory.com/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