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루스 서비스 종료 안내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23. 3. 21. 10:54/
Category : 지식in/Etc
반응형

드디어 블로그 업체인 이글루스(Egloos) 블로그가 오랜 시간동안 유지해오다 서비스 종료 안내를 했습니다.

해당 이글루스 블로그는 메인으로 사용하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백업으로 몇몇가지 이용하기도 했고 앨범에 사진이 많이 있었네요.

지금 확인 해보니 8개 앨범 3788개의 포토 이미지가 등록 되어 있네요. 지금보면 기억이 새록새록 떠오르긴하지만

과연 해당 자료를 다시 티스토리에 다 복붙 할 수 있을지도 의문이고.. 6월달에 서비스 종료 하면 백업이 진행된다고하는데

티스토리 임시 계정 일일이 다 올릴수 있을지도 고민이네요....이휴..있던게 없어지니 아쉽기도 하고 백업 후 복원 문제도

걱정이네요... 아래 링크는 그동안 임의로 막찍어 등록해놓은 사진인데 마지막 사진 확인해보니 2006년 월드컵때 찍은 사진도 있었네요.

서울광장에 있을때 찍은거 같은데 참 시간이 엄청 많이 흘렀네요 혹시라도 이글루스 이용하셨던분들이라면 미리미리 대비하세요.

 

 

mygirls.egloos.com

안녕하세요. 이글루스입니다.

먼저 오랜 기간 동안 이글루스 서비스를 이용해주신 고객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이글루스는 2003년 서비스를 시작하여 현재까지 고객님들께 서비스 제공하여 왔으나, 부득이하게 서비스를 2023년 6월 16일부로 종료하게 되었습니다.

서비스 종료라는 판단을 하기까지 내부적으로 정말 많은 고민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변화된 시장 상황으로 인해 더 이상 서비스를 유지하기가 불가능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이글루스 서비스를 이용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서비스를 지속 제공해드리지 못해 아쉽고 죄송한 마음을 금할 길이 없습니다. 고객님들의 너그러운 양해를 부탁 드립니다.

이글루스는 고객님들의 자료에 대한 백업 기간을 충분히 제공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아래 일정을 참조하시어, 서비스 종료에 따른 피해가 없으시길 바랍니다.

[이글루스 서비스 종료 및 백업 관련 일정 안내]
1. 서비스 종료일: 2023년 6월 16일
2. 신규 회원가입 및 블로그 신규 개설 중단: 2023년 3월 13일
3. 일부 기능 중지: 2023년 3월 13일 
  • 구글 애드센스, 마이리더(RSS), API 센터, 개인 도메인 등
4. 블로그 데이터 백업: 2023년 6월 16일~2023년 12월 18일
*서비스 운영 상황에 따라 위 일정은 다소 조정될 수 있으며, 백업 관련 상세 안내는 6월 16일 다시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서비스 종료로 인하여 고객님들께 불편함을 드리게 되어 양해의 말씀 드리며, 다시 한 번 그동안 이글루스 서비스를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글루스 드림.
 

[공지] 이글루스 서비스 종료 안내

안녕하세요. 이글루스입니다.먼저 오랜 기간 동안 이글루스 서비스를 이용해주신 고객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이글루스는 2003년 서비스를 시작하여 현재까지 고객님들께

ebc.egloos.com

반응형
venusin.tistory.com/9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