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글쓰기 에디터 오류 문제점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23. 5. 10. 16:57/
반응형

며칠전 티스토리 접속에 문제가 발생된적이 있었습니다. 그일 이후 잘되겠거니 했는데 오늘에서 티스토리가 또 문제가 발생되네요.

발견된 문제는 글쓰기 작성시 에디터가 정상적으로 불러오지 않는 문제가 발생합니다.

일시적이라고 하기엔 오후 2시부터 문제가 시작 되어 수차례 새로고침 해야지 정상적으로 글작성시 에디터 불러오네요.

과연 해당 문제를 티스토리 측에서 인지하고 관련 사과 안내 포스팅을 할지 아니면 그냥 조용히 넘어갈지.....

이놈의 티스토리는 잘사용하다보면 어느센가 멋대로 이것저것 변경해서 사용자 불편하게 만드는데 참.... 짜증나더라구요

문제는 티스토리 버리고 넘어가기엔 XML 파일로 백업을 해줘서 넘어갈 수 있게끔 해주면 좋을텐데 이전에 백업 파일 받아보니 참...

할말을 잃게 만들더라구요...그렇다고 일일이 블로그 글을 이사 가는곳에 하나씩 복붙 하기는 힘들고....답답시렵네요

아무튼 지금도 간혈적으로 발생되는 문제 과연 사용자에게 안내를 할지 그냥 쓱 넘어갈지 봐야겠습니다.

반응형
venusin.tistory.com/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