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bitsnoop 차단되었네요.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4. 10. 22. 17:15/
Category : 지식in/Etc
반응형

며칠전 U+ 이용하는 인터넷유저가 bitsnoop 접속이 안된다길래 뭔소리 했는데 sk에서도 막히고 드디어 kt 에서도

접속 차단이 이루워졌네요. 그말뜻은 이제 점차 torrent 관련해 사이트들 접속을 하고있네요.

bitsnoop 접속하게되면 어김없이 우리를 반겨주는건 warning 떠주시네요.


뭐 워닝이 뜬다고해서 접속을 못하는건 아니지만 점점 사이트 막아대니 상당히 귀찮아지네요. 우회하여 접속하면 그만이지만

언제부터 저렇게 신경을 잘썻는지 이해가 안되네요. 나라 관리나 잘하지..여기저기 사건 터져도 항상 소잃고 외양간 고치는격이면서

저런건 참 발빠르게 잘막아대네요..빗스눕 접속이 안된다고 슬퍼마시고 우회하여 접속하시면 언제그랬냐는듯이 접속 가능합니다.

간단한 팁

기타 우회 소프트웨어 어플등 이용하기 귀찮다 싶으면 (http://bitsnoop.com.prx2.unblocksit.es) 접속하시면 됩니다.

처음 페이지에 봇 이용방지 코드 (숫자로 이루워짐) 입력후 접속하시면 언제 그랫냐는듯이 접속 가능하며 torrent 파일 다운로드

하실수 있습니다. 어짜피 우회라는건 막을수없으니 헛된짓이죠..프록시 이용하면 접속할수잇는걸..참!


14-12-24

오늘 날짜로 또다른 torrent 사이트가 문이 또 닫혔네요.참!! 그러나 우회하면 바로 접속이 잘되네요!


15-01-31

우회사이트로 접속하여 이용할경우 다운로드나 마그넷이 작동이 안되는경우가있으니 이럴땐 아래 링크 페이지 참고하여 접속하시면

손쉽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venusin.tistory.com/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