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tving) 실시간 라이브 채널 무료 전환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23. 11. 18. 00:18/
반응형

드디어 티빙(tving) 채널이 실시간 방송 채널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하네요. 적용일자는 12월 1일 부터 유료 채널 제외하고 29개 채널을

무료로 스트리밍 한다고 합니다. 무료 회원은 광고 채널 시청시 광고가 표시된다고하는데 이제 무료로 일부 스트리밍 라이브로 시청가능하네요.

안녕하세요. 티빙입니다.

티빙의 라이브 채널 서비스가 무료 서비스로 전환됩니다.
무료 전환 대상 채널과 일정 확인하시어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전환 일시 : 2023년 12월 1일 금요일 
- 전환 대상 : tvN, JTBC 등 주요 라이브 29개 채널 
- 예외 대상 : 4개 채널(OCN, OCN Movies, OCN Movies2, tvN SPORTS 채널) 유료 서비스 유지 

* 스포츠, KCON 등 이벤트성 라이브 채널은 유료 회원 대상으로 제공됩니다. 
* 무료 회원은 무료 채널 시청 시, 기본 재생 기능만 이용 가능하며 크롬캐스트 연동, 타임머신 등 일부 기능은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 무료 회원은 무료 채널 시청 시 광고가 표시됩니다. 

더 좋은 서비스로 새로운 즐거움을 드리는 티빙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고객센터 | TVING

 

www.tving.com

뭐 그래도 다시보기 이런것까지는 무료로 풀리지는 않네요 실시간 라이브만 무료로 풀리는거라서....공중파는 티빙에서 못보지만 그외

무료 회원들은 cj관련 채널이나 조중동 채널들은 고화질로 실시간 시청 할 수 있게 되었네요.

솔직히 티빙은 cj 관련 채널들 보려고 시청하는건데 그래도 나름 무료로 풀어주면 다른 사용자들도 많이 유입되겠네요...

유료 전환되서 돌아갔던 사용자도 실시간 채널 시청하려고....혹시라도 실시간 방송 보고싶으신분은 앞으로 티빙 이용하시면 될듯 합니다.

반응형
venusin.tistory.com/9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