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외국어 메일 전체 차단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24. 3. 18. 18:56/
반응형

네이버에 서브로 사용하는 메일이 있는데 어느순간 부터 주메인으로 사용하는 계정과 동일한 스팸메일이 스팸메일함에 하나둘 쌓이더니

이제는 매일같이 스팸메일이 계속 쌓이기 시작했습니다. 네이버에 저렇게 온다는건 이미 다른 사용자도 똑같이 온다는 뜻인데

애초에 네이버에 메일 옵션 기능은 쓰레기라 차단할 수 있는 방법은 어디에도 없습니다. 스팸 쓰레기 메일은 사용자가 강제로 받아야합니다.

스팸메일함을 통해서 다음 카카오처럼 애초에 단어나 메일 주소 차단기능이 있어서 차단해놓으면 스팸메일함 자체도 안들어오는데

이놈의 네이버 메일은 그딴 기능도없어서 사용자가 별도로 외국어 메일 전체 수신을 하는걸 차단 신청 해줘야 합니다.

저는 서브 계정으로 사용하는 메일은 애초에 해외에서 메일이 들어올일이 없기때문에 그냥 외국어 메일 전체 차단 요청을 했고

오늘 차단 했다는 안내메일을 받았습니다. 신청은 금요일 저녁에 해서 다소 시간이 걸렸습니다. 주말엔 운영을 하지않으니...

저처럼 네이버 메일에 스팸메일이 지속적으로 오고 또 외국어 메일 수신을 할일이 없다면 외국어 메일 차단 요청해보세요.

신청 방법은 간단 합니다. 네이버 메일 고객센터 페이지 방문 합니다.

 

메일 고객센터

네이버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고객센터 도움말을 확인해 보세요. 검색과 스마트봇으로 더욱 쉽고 빠르게 궁금한 점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help.naver.com

적당한 페이지 이동 후 오류 신고등 메뉴 보이면 클릭 합니다.

 

네이버 고객센터

네이버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고객센터 도움말을 확인해 보세요. 검색과 스마트봇으로 더욱 쉽고 빠르게 궁금한 점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help.naver.com

그러면 오류 신고 페이지가 나오는데 해당 페이지는 오류 신고 이외 메일 기능 문의도 가능하기때문에 해당 페이지에서 신청 하시면 됩니다.

문의 내용에는 외국어 메일 전체 차단 합니다. 이렇게 한뒤  ※ 예. 외국어 메일 수신차단에 동의합니다.

해주시면 이제 메일로 조취 했다는 안내 메일이 전송 되면 완료가 된것입니다. 차후 수신 차단 해제는 다시 고객센터 통해 하셔야 됩니다.

원천적인 차단을 원하실 경우, 저희 측에서 수신 차단 조치를 해드릴 수 있으나 해당 스팸의 발송 정보가 매우 다양하고 공격적으로 발송하고 있어 조치 시 스팸 메일뿐만 아니라 정상 메일도 차단될 수 있습니다.

외국어 제목의 메일을 차단해드릴 경우, 고객님께서 받으셔야 할 정상 메일(외국어)도 차단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
venusin.tistory.com/9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