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nLab V3 Internet Security 9.0 업데이트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4. 12. 25. 19:17/
Category : 지식in/Etc
반응형

그동안 사용하던 AhnLab V3 Internet Security 8.0 버전을 삭제후 9.0 으로 업그레이드 했습니다.

무엇보다 업그레이드 후 체감은 부팅 속도부터가 빨라졌다는걸 느꼇네요.

기존에 8.0 이용했을때 알게모르게 부팅 딜레이가 살짝있었습니다. 그런데 9.0 으로 업그레이드 후 부터는 그런문제가

사라져버렸네요. 진작에 업그레이드 할껄 왜 이제서야 했나 후회는 있지만 지금이라도 했으니 다행이네요.

다만 기존에 사용하던 8.0 인터페이스에 익숙해져서 그런지 새로운 버전은 아직 눈에 낯설게 느껴지네요.

하나하나씩 이제 버전을 알아가봐야겠네요. 초기 나왔을때 잠깐 사용해보다가 이런저런 문제점때문에 지웠는데

지금은 뭐 업데이트로 해결이 되서 그런지 문제가없네요. 자세한 내용은 하단 폴딩 클릭 하시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venusin.tistory.com/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