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기 교체했습니다.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5. 1. 20. 21:19/
반응형

초창기 처음 나왔을때 구매한 iptime G104 공유기 입니다. 진짜 아주 뽕을 빼면서 사용했습니다.

 횟수로 딱 9년 사용하다가 오늘로써 생을 마감했네요. 그전부터 상태가 메롱했습니다. 공유기가 신호는 잡히지만

이상하게 인터넷 라인이 자꾸 죽는 문제가 발생을 하더군요. 그래서 결국엔 일전에 다른 사이트에서 방입받은 제품 꺼내와서

연결해줬습니다. 언제그랬냐는듯이 아주 쌩쌩하게 잘되네요. 이것저것 셋팅하기 귀찮았지만..

다른 공유기로 교체하니 이제 접속이 빠릿하네요. 기존에 공유기는 g까지만 지원되서 노트북이나 핸드폰에서 접속하여

파일등 다운받아도 속도가 그저그랬는데 n 지원이 되다보니 아주 빠릿빠릿하게 다운로드 잘되고 인터넷 속도도 잘뽑아주네요.

공유기는 N604R 이며 펌웨어도 마지막 펌웨어로 업데이트 해주니 좋네요.

일전에 공유기의 우측 안테나 부분이 한쪽이 선이 단선되어 분해하여 다시 납땜해놨는데.. 이제 끝까지 또 잘써줘야겠네요.

반응형
venusin.tistory.com/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