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기 임시 수리완료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5. 1. 27. 22:46/
반응형

일전에 공유기 교체했다는 글을 포스팅 한적이 있었습니다.

교체하구서 나서부터 상당히 핑이 높은걸 확인했었습니다.

처음 핑테스트 한건 yahoo 쪽에서 테스트 했지만 기본 핑보다 심하게 높게 뜨더니만 그 흔한 온라인게임을 즐겨도 핑이 하이핑이라

욕먹기 일수였지요. 왜이리 심하게 뜨나 해서 곰곰히 생각해보니 일전에 이놈의 공유기 납땜한적이 있었습니다.

문제는 그 납땜부분이 문제가 있었더군요. 확인해본결과 혹시나가 역시나 였더군요. 그당시 납땜 해놓은게 너무 부실해놔서....

그렇다고 납땜을 잘하는것도아니지만 그문제로 인해 하이핑문제가 발생하여 오늘 날잡고 다시 납땜을 시행했습니다.

012

최종 완성 입니다. 아직 간간히 하이핑이 3/10 발생은 하지만 큰 문제는 발생하지않고있네요.

하지만 어제 잠깐씩 테스트 한거기때문에 장기적으로 테스트를 나중에 시간내서 해봐야겠지만 임시 방편일뿐입니다.

첫사진은 제가 납땜한거고 두번째껀 기존의 처음 구매시 되어있던 그대로의 모습입니다. 납땜이 서툴다보니 저도 모르게 공유기에 인두를

터치해버려서 그런지 공유기가 살짝 녹았네요. 큰 티는 안나니 다행이네요.

01234

만약 기존안테나가 작업하다 선이 잛아 단선되거나 한다면 예비용으로 사용할려고 다른 공유기 에서 안테나 부분만 잘라 사용하려고했었는데

그럴 필요없게되었네요. 혹시나 예비용으로 들고있다가 추후 문제 생기면 안테나 교체할때 사용해야겠습니다.

해당 공유기는 일단 접속이 안되어 공초를 했지만 공초도 안되는 문제와 더욱이 A/S 도 안되는 문제때문에 그냥 예비 부품으로 들고있는데

다음기회에 이용할수이게 되었네요.

최종 뚜껑 닫기 전에 마지막 테스트 입니다. 정상적으로 되어 이제 장착을 합니다.

요놈도 원래대로 다시 뚜껑을 닫아주고 조립을 해줍니다.

01

이놈의 공유기 수리한다고 방이 어지럽네요. 아무쪼록 결과물에 마음에 들게 수리가 되어 다행입니다.

허나 밤만되면 핑이 다시 원상태로 복구되는거보면 언능 공유기를 새로 교체하라는 뜻같네요. 한동안 정상핑이다가 갑자기 핑이 심하게 튀는문제가

뜨문뜨문 발생하는게...

반응형
venusin.tistory.com/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