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기 핑튀는 현상...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5. 1. 21. 02:07/
반응형

유일하게 온라인 게임하는거라곤 고전게임인 스타크래프트 베틀넷인데 이상하게 자꾸 베틀넷 즐기면 살짝 끊기는 이상한

문제가 발생하여 뭐지 하고 핑테스트 해보니 이게 핑이 간혈적으로 계속 튀는 문제가 발생하네요.

카톡으로 메시지 전송하거나 웹상의 동영상을 보더라도 살짝의 딜레이가 발생하고...이거참 이전에 쓰던 공유기엔 g까지밖에 지원이

안되도 아무런 불평없이 잘사용했는데 공유기 교체후 이런 심각한 결함이 발생하네요...

일단 iptime 측에 문의좀 해보고 안되면 다시 g 시리즈 공유기로 넘어가는 수밖에는 없을꺼같네요.

이제것 인터넷이 안되면 안되었지 이렇게 핑이 심하게 튄적은 한번도 없었는데...이것도 참 골치 덩어리네요.

반응형
venusin.tistory.com/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