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파비콘 변경 완료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5. 2. 4. 11:42/
반응형

그간 코미디 블로그에 적용되어있던 파비콘 아이콘을 파란색의 아이콘에서 C 로 변경했습니다.

코미디 블로그의 C 그대로 이용한거라 나름 의미가있는데 문제는 디자인이 nate.com 의 파비콘 이랑 매우 흡사해 보이는게

조금 마음에 걸리긴하네요. 지금 네이트 아이콘이 붉은색 다이아 몬드 형상인데 나중에 사용하닥 쫌 그렇다하면 다시 다른걸로

교체하던가해야겠네요.

이것으로 하려고했으나 웹으로 올리면 아이콘이 심하게 깨지는 문제가 발생하네요. 동일조건에서 작업한건데 이건 브라우저에서도 깨지고..

최종 예비 후보인 이것도 있으니깐 일정 기간두고 하나하나씩 테스트 해가며 지켜봐야겠네요.

반응형
venusin.tistory.com/135